복장 대외 무역 재현'소양춘'&Nbsp; 유럽 시장 돌파
겨울철의 칩복으로 중국 방직품복의 대외무역도 봄이 피고 있다.제20회 화교회에서 급증한 주문서, 중국 방직 공업협회 의류, 원단, 사선 봄 전람회에서 이따금 눈에 띄는 외국 구매상의 그림자 ….모든 것이 대외무역 상업의 부활을 예시한 것 같다.일부 예민한 촉각이 있는 기업들이 먼저 행동하기 시작하여 금융위기를 이용해 카드를 씻을 기회를 이용하여 국내외 시장을 재배치한다.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등장하는 제5회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전람회 (파리)는 물길을 뚫고 새로운 희망의 여행이 됐다.
올해 개막하자마자 많은 구형 기업들이 ‘달콤한 고민 ’에 직면하고 있다. 주문서가 너무 많아 근로자들이 부족하여 초과 근무를 해야 한다.일선에서 분투하는 생산업체들도 올해 방적이 잘 팔렸고 연초 면사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공급이 부족했다.물론 이런 국면에 면화 부족 및 면가 상승과 관련이 있지만 하류 의류 업체 수출 증가도 상당한 지지를 얻고 있다.올해 1분기 세관 데이터도 이 관점: 1 ~3월에 방직 의상 수출은 전년 대비 15.22%, 방직품과 의류 수출 증가폭은 26.54%, 9.04%로 나타났다.지난 3월 수출은 지난 2월보다 하락했지만 성장의 발걸음은 막지 못하고 올 한 해 전체 우리나라 방직 의상 수출은 회복성 5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업계 전문가들의 말처럼 일분기 수출 성장은 외상들이 재고를 보충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글로벌 경제 회복은 이미 드러난 것만은 아니라고 부정할 수 없다.프랑스 통계국 (INSEE)에 따르면 프랑스 제조업, 서비스업, 도매와 소매를 포함한 경제종합경기 지수가 3월 91시에 10개월 연속 호전세를 유지하고 있다.이와 함께 유럽위원회는 3월 유로구 소비자 자신감지수도 가벼운 상승을 예고했다.
유럽은 우리나라 3대 무역 시장의 하나로 지금까지 수출 기업의 필사적인 곳이다.금융위기는 유럽 경제를 중립시키지만 우리나라 대외 무역 구도에서 중요한 위치를 뒤흔들지 않았다.비즈니스부 최신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09년 유럽연합 27국이 중국 방직품 및 원료의 총액은 전년대비 6.2% 하락했지만, 여전히 428.32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중국은 이미 유럽연합 27국 수입 방직품 및 원료의 최대 원료로 중국에서 수입한 방직품 및 원료의 금액은 유럽연합 전체 수입 상품금액의 비중은 41.1%였다.2002년 이후 유럽연합 27국 방직 의류 수입액은 줄곧 증가 태세를 보이고 있으며, 2008년 처음으로 침체된 해의 수입 총액은 850억 유로였다.
유럽 시장의 케이크는 사람을 유혹하는데 처음 온 중소형 기업에게 대문을 두드리는 것은 쉽지 않다.자본심의 인사에 따르면 유럽의 많은 중소바이어들에겐 공급업체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실질적으로 조사할 수 있다.이에 따라 성숙한 전시회를 선택해 진입한 플랫폼으로 필요해 보인다.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 전람회 (파리)가 이런 지름길을 제공했다.이 전시회는 중국 방직공업협회가 주최하고, 중국 국제무역촉진회, 중국 의류 협회, 프랑크푸르트 (프랑스) 전시회사가 공동으로 처리해 이미 4개의 춘추를 넘어 중국 방직 의류 업계가 유럽에서 개최하는 유일한 국가급 대형 방직 의류 전시회다.많은 전시회에서 대기업의 정황과 달리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 전람회 (파리) 는 올리브 가지를 중소형 수출업체에 던져 주었다.“우리 전시회가 전시회 초부터 이런 이념을 확립하게 된 것은 중소형 수출기업을 주요 서비스 목표로 유럽의 구매 습관에 순응하여 다국적 구매 산업사슬을 통합하여 유럽에서 사는 ‘일역식 ’을 구매 플랫폼을 만든다.”3월 베이징에서 열리는 뉴스 브리핑에서 중국 무역촉진회 방직 업계의 한 책임자가 말했다.
“ 소 ” 는 결코 약하지 않다. 2009년 전시회에서는 베이징, 안휘, 광동, 광동, 호남, 강소, 요녕, 상하이, 상하이, 절강 등 성시의 40개 중국 우수 기업이 순미복, 란디의상, 팬디의상, 팬아메리칸, 저장 중대그룹, 무석소소광명 등이다.파리는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전시에 참가한 중국 기업이나 주문서를 얻거나 고객 관계를 유지하거나 유럽시장 및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있다.주최 측에 따르면 2009년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 전람회 (파리) 는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터키,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미국, 폴란드 등 국가의 14871명이 방문해 왔다. 이 중 30% 이상은 의류 도매 및 소매상, 31% 는 유럽 의류 제조업체, 약 21% 이상이 회사 또는 기업 중 60% 이상을 대상으로 했다결정자기업의 무역 성과를 효과적으로 보장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보스덴 뉴 유럽 브랜드 보이드플러스 제로 출시
- 인사 노사 | 우수 기업 채용 관리 3 대 특색
- 교제 소통 | 당신은 직장 몇 점의 ‘ 화외음 ’ 을 판별할 수 있습니까?
- 기업 정보 | 스포츠 브랜드가 코트 대전 나이키는 처음으로 아디다스를 뛰어넘을 것이다
- 효율 수첩 | 6 단계 는 직원 의 신분 에 맞추어 성적 계획 을 작성 한다
- 인사 노사 | 盘点薪酬谈判千万提不得的3件事
- 지방상인 | 광저우 백화점'아름다운 경제'가 이미 상승했다.
- 광동 | 快时尚品牌进驻商场获“倒贴”
- 캐주얼 슈즈 | JKJY 가 손잡고 A QUESTION OF 프리미엄 슈즈
- 패션 브랜드 | Zadig&Voltaire 发布2014秋冬女装系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