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다수의 정협위원은 올해 경제 성장 목표나 8%보다 낮다고 예측했다.

2012/3/3 19:14:00 12

중국 경제 목표 조정

수년 8% 의 조정 목표를 이어온 뒤 올해 경제 성장 목표가 낮을 전망이다.

여러 명의 취재 를 받은 전국 정협 위원 과 전문가 는 안정적 인 지도 사상 아래, 올해 GDP 의 조정 목표 를 낮출 것 이다

7.5%

좌우


2005년부터 중앙정부는 7년 연속 GDP 의 성장 목표를 8% 로 세웠다.

2011년 전국 양회에서 원자바오 총리는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 앞으로 5년 동안 우리 경제성장 목표는 품질과 효익을 뚜렷하게 높이는 기초상 연평균 7%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여러 정협위원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경제성장 조정 목표를 주동할 것으로 전망했다.


경제

성장 속도

7.5% 정도 낮춰 경제 발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전국 정협위원, 난주대 서부 개발연구원 부원장 이국장.


"경제성장속도를 적당히 낮춰 우리나라 경제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오히려 경제구조를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국 정협 위원, 오리엔탈 자산관리사 총재는 매흥보라고 밝혔다.


매흥보에서는 경제성장 속도를 적당히 낮출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에너지 절감

더 큰 공간을 남겨 두다.

"신흥산업 발전을 통해 수출입 무역을 안정시키는 조치를 통해 특히 소비에 대한 경제에 대한 연동 작용을 강화하고, GDP 의 속도는 합리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향상에 부합하는 총체적 요구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물가 면에서는 CPI 가 지속되면서 인플레 압력이 완화되고 있다.

올해 정부는 CPI 조정 목표를 4% 안팎으로 설정할 전망이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입력형 인플레이션 압력이 줄지 않고 국내 자원품 가격 상승, 노동력 원가 상승 등 강성 요소가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배경 아래 우리나라는 여전히 큰 인플레이션 압력을 겪고 있으며 4% 의 조정 목표를 완수하는 것도 쉽지 않다고 지적했다.


기타 많은 경제 성장 지표도 모두 하락할 수 있다.

125 기획을 실시하는 중요한 해에 공업 성장은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2012년 규모 이상 공업증가치의 조정 목표가 11% 안팎으로 정해질 것으로 전망한다.


올해 정부가 적극적인 재정정책을 계속 실시할 것이라는 지적도 나온다.

전문가들은 올해 지방 부채 규모가 적당히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지만 전체 재정적자는 하락세를 보이거나 1퍼센트 더 줄일 것으로 보인다.


적극 재정정책은 이전의 지출을 늘리며 세금을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전체 세수 증속 또는 둔화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펀드 주평: 펀드 대폭 가창 & Nbsp; 국제 자모 기금 가속 레이아웃

재경 요문
|
2012/3/3 18:55:00
6

중외 업계는 중국이 톱 브랜드 필쟁의 지역을 가리킨다

재경 요문
|
2012/3/3 18:51:00
9

가경림: 소득분배 개혁 등 중점 문제 조율 감독

재경 요문
|
2012/3/3 18:27:00
11

중국 최초 미국 빚 & Nbsp; 전문가 분석

재경 요문
|
2012/3/2 11:06:00
16

중앙은행: 경로인 인민폐 업무 범위와 품종을 확대하다

재경 요문
|
2012/3/1 8:31:00
3
다음 문장을 읽다

부가세 개혁 시점 확포가 희망 & Nbsp; 직할시와 성회 신청을 격려하다

상해, 베이징 두 직할시 신청 시점 개선 및 재정부의 회복 을 받은 후 중앙 정부는 이 세제 개혁의 시점을 빠르게 확대할 계획이다.현재 시험점 범위의 경로와 경로가 이미 기본적으로 확인됐으며, 즉, 조건을 갖추고 있는 직할시와 성회를 장려하여 신청영에 시점을 추가할 것을 격려하고 있다.현재 상하이, 베이징 외에 다른 도시 신청 영영 개설 시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