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담 은 기업 지도자 의 중요성 에 대한 것이다
‘p ’이란 이른바 리더, 상대적인 개념으로 상대적으로 부하를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지도하여 아래를 지도하고, 대내대외는 동지이다.
그러나 기본적인 특징 은 일정 한 직함, 사람 의 직업 을 주요 업무 대상 으로 한 지역, 한 부서, 한 부서, 한 부서 를 지배, 지휘 지위, 주위 및 부하 안내 및 안내 역할 을 하는 사람 이다.
자신의 직책을 이행하기 위해 그 정치를 도모하고 상급의 신임, 하급의 칭호 지도자가 되려면 적극적인 면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데 영향을 주어야 한다.
바로 < p >
‘p ’이란 이른바 구변의 재능을 그대로 구어의 재능으로 바꾸어 말하면 말을 잘 하는 것이다.
고대 그리스의 한 우화는 괴물처럼 혀를 괴물로 비유한 것은 가장 아름다운 말로 칭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악랄한 말로 사람을 저주할 수 있다. 개미는 코끼리라고 해도, 조커를 국왕으로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삼동훈하고 악담이 유월추위를 해치는 옛말이 있다.
바로 < p >
‘p ’은 동서고금의 정치가, 군사가, 외교가, 사회활동가, 예외가 모두 사유가 민첩하고 말주변이 영리하고 표현에 능숙한 언어대사이다.
지도자는 당의 노선, 방침, 정책을 짊어지고 본사, 본부서의 발전 결정을 제정하고 부하와 군중을 이끌고 기정된 거창한 목표를 이룩하고 있다.
지도자의 의도, 의지, 지표 체계, 업무 조치와 수단, 모두 뛰어난 언어 표현의 재능을 벗어날 수 없다.
바로 < p >
‘p ’이 서투른 사람 이 직위 에 적합하지 않은 지도자로 삼는 것은 정리 속에 있는 것이다.
현실 생활 에서 말 에 투기 하지 않 고 말 이 부적절 하지 않 고 갈등 을 격화 해 일 을 망치 는 예 가 적지 않다. 대중 심리 를 잘 이해하지 못하여 언어 기교 를 운용 방법 을 잘 하지 않 는 방법 을 보지 않 고 대상 을 보지 않 고, 장소 를 남발 하 고, 대중 의 말 이 귓속 에 귀 기울 는 것 도 그 를 이해 하지 않 았 다. 호의 를 이해 하지 않 았 다. 그 는 사람 은 현명하 고 정교 한 생각 을 잘 하지 않 았 다. 그 결과 는 공적 인 사례 도 자주 볼 수 없다.
바로 < p >
의 지도자가 전쟁터의 장군처럼 부하의 핵심 인물을 격려하는 것도 사업 승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어떤 조직이든 어떤 사업이든 지도자의 통솔을 벗어날 수 없다.
지도자는 강력한 언사가 상대방이 양보하고 공감을 얻거나 합의에 이롭다. 지도자는 강개하여 내련을 이끌고 일방경제를 진흥시키고, 지도하는 것은 권위를 자립하고, 상심을 상하게 한다.
타고난 강연자라는 사람은 없지만 성공한 지도자들은 대부분 좋은 말솜씨를 가지고 있다.
해석, 설득, 판촉, 격려...
거의 모든 지도자 활동은 “ 말할 것 같다 ” “ 지도자 행위의 효율적 여부를 결정할 수 없다.
바로 < p >
은 지도자로서 자신의 연설 수준을 끊임없이 높일 수 있으며, 자신이 각자의 주목 아래 여러 장소에 위치해 각종 대상에 직면할 때 모두 뛰어난 이미지와 기존의 권위를 수립할 수 있다.
미국 전 닉슨 전 대통령은 “내가 아는 중요한 지도자 인물이라면 거의 모두 실전되고 있는 예술을 익히는 것은 사람들과 마주하는 대화를 특히 잘 한다고 말했다.
나는 이 공통점이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도자는 즉시 설득한다.
리더십 즉 설득력.
바로 < p >
많은 부서의 지도자들은 모두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다: 회의를 할 때 자신이 무대에서 도도하고, 강개하고 격앙 하고, 무대 아래에 있는 사람들은 몰래 속삭이며 어떤 사람은 눈을 감고 정신을 들이고, 어떤 사람은 {page break} ({p > >을 말한다
‘p '(자기말) 을 진정으로 들을 수 있는 사람은 몇 명도 없다.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났을까? 그 중 하나는 리더 연설의 방식이 사람을 끌지 않는 것이며, 어떤 말은 미루고, 어떤 것은 회의의 주지를 벗어나고, 어떤 것은 쓸데없는 말들이 있다.
바로 < p >
은 진약 (가명), 중서부 지역 과학기술부문 부청급 간부를 보고 요즘 자주 고민을 느끼고 있다.
얼마 전 진약은 국무원 지도자에게 업무를 보고할 때 자신이 매우 당황한 것을 발견했다. "조리가 별로 분명하지 않았고, 언어도 평소처럼 유창하지 않았고, 말을 할수록 불편해졌다.
다 끝난 후, 스스로가 매우 실패했다.
진약은 여러 해 동안 자신의 말재에 대해 자신만만치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필자가 “ 말하는 문제 ” 에 시달리는 관원들을 만나 진약에 그치지 않았다.
점점 많은 관리들이 교실에 들어서며 전공의 지도와 훈련을 구하고 있다.
바로 < p >
은 현실 생활에서 일부 직위가 높은 지도간부들이 확실히 직위 낮은 지도간부보다 더 말주변이 좋다.
급이 높을수록 관원은 자신의 말솜씨에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
이는 직위가 높은 지도간부와 장악하는 정보량이 크고, 식견이 넓고 경험이 풍부하고 경험이 풍부한 관계로 더욱 중요한 것은 리더 간부 직위가 높을수록, 대화 기회가 많아질수록, 숙련되고, 오랜 시간, 구어 표현 능력은 자연스럽게 향상되고, 직위가 높고 입담과 입담이 높고 낮은 정비례관계를 어느 정도 증명해 ‘좋은 입담이 익혀질 수 있다 ’고 증명했다.
바로 < p >
은 이상의 사례에서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구변이 좋지 않은 지도자를 어떻게 지금의 작업 환경에서 정상을 지탱하고, 사업상의 성공을 거두느냐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상 지도자의 말하는 능력은 리더 종합 능력을 고찰하는 중요한 지표로 꼽힌다.
그래서 언변이 뛰어나 말솜씨가 탁월한 지도자들이 갈수록 독특한 우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도자는 관리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관리수단이 입담 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설명이 필요한 방안을 설명하고, 평가 방안, 결정, 선전 선동, 조직 지휘, 공관 조율 및 감독 피드백 등 말주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경제사회가 급격히 발전함에 따라 현재 사회생활의 각 분야에서 말하는 것이 점점 경중을 느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경제 세계화와 정보화가 심화되고, 중국이 입세 과도기가 끊임없이 추진되는 중요한 시기에, 좋은 입담은 중국 각 계층의 지도자들에게 이미 불가결한 중요한 자본이 되었다.
이 때문에, 우리가 지금의 문명사회에서 누군가가 기묘한 혀를 다룰 수 있다는 이유도 있다.
바로 < p >
은 사람의 일생 동안 구직부터 승진까지 연애부터 결혼까지 판정부터 담판까지 교제에서 일을 처리하는데...
말할 필요도 없는 능력.
말을 잘하면, 작은 것은 기쁨을 얻고, 큰 것은 몸을 보존할 수 있다. 그러나 말을 잘하지 못하면 적은 적을 낳고 큰 것은 사업에 실패한다.
말하는 것은 일종의 기교이다. 더욱 예술이다. 나는 기업의 지도자로서 여러분은 매우 감동적이었을 것이다. 미국 성공학대 카니키는 “ 오늘날 사회에서 한 사람의 성공은 전문지식에 달려 있을 뿐, 대부분 구변에 달려 있는 예술이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한 번, 100개의 강단 이중천 교수가 말하는 것이 천부적이며, 모레의 노력은 쓸모가 없다는 것을 느꼈다. 이 관점은 일부 관리자를 오도하거나, 그가 강연을 두려워하거나, 강연을 두려워하거나, 그의 강연 수준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훌륭한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중국 역사상 ‘ 말솜씨가 좋다 ’ 는 두 단어가 인상적이었다.
{page break} < < >
‘설찬연꽃 ’의 전고는 남북조 고승 불도에서 나오는 일단이다.
《고승전 》과 《진서예술전 》 에 따르면, 불도가 맑다 》 에 따르면 조국주 석러는 양국 (현 형대) 에서 불도를 소견하고 그의 도행을 시험해 보고 싶다.
불도가 맑으면 사발을 가져와, 물을 가득 담고 향을 피우고 주문을 지닌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발에서 푸른 연꽃, 빛을 발하여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그러자, 후인들은 “ 설찬연꽃 ” 을 비유하여 말하는 문채와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바로 < p >
< p >의 두 번째 이야기 — 중국 고대 일류의 불경 역자: 구마루시 원적전에 “ 내가 번역한 고전, 부처의 뜻에 맞는다면 내가 죽기를 원할 때, 다비 (화화) 를 설근이 나쁘지 않길 ” 라고 맹세했다.
기원 413년, 비둘마마루시는 장안 소요원 (금서호현 초당사) 원적, 화화화 후 확실히 그가 말했듯이, ‘ 봉급소멸형쇄 ’, 혀만 오래 불태우지 않고 붉고 연꽃처럼 거대한 사리가 되었다.
우리는 불경통역의 과정도 강경의 과정을 알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이해입니다. 모두들 이 대사가 번역을 너무 잘 한다고 생각합니다. 강학을 너무 잘 해서 이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바로 < p >
은 재미 있는 두 이야기가 모두 불교와 관련되어 있다.
오늘 우리는 지도자의 연설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나는 이것이 연설의 지극한 경지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은 말하는 사람이 모두 할 줄 알지만, 사람이 말을 할 줄 모른다.
말 한 마디가 잘 통하면 웃을 수 있다.
한 마디는 적과 벗이 될 수도 있고, 과거의 혐의를 풀고 전쟁을 하고, 한 마디도 적과 적이 될 수도 있고, 논란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그러므로 네가 말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모자라고 말을 할 줄 안다.
속담에 “ 관리가 되면 입에서 공을 쌓아야 한다 ” 라고 말하는데, 지도자로서 어떻게 말을 할 수 있겠는가?
의 지도간부 (좋은 말솜씨) 는 낮고 중고3중 기준이 있다.
낮은 기준으로 말하자면, 투말, 빈말, 언행이 낮은 ‘말을 잘한다 ’고, 유연하고 유창하고, 유창한 현장 답변을 효과적으로 설득해 청중을 설득하는 것은 중층적인 ‘말을 잘 한다 ’고, 통제, 통제, 그들의 추종자를 자극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리더가 고차원적인 ‘말을 할 수 있다 ’다.
일단 오바마 케이스 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라이트 >는 오바마 경선에서 만난 가장 까다로운 문제 중 하나로 66세의 흑인 목사가 기독교인이 되자 오바마 22년의 정신지도사가 되자 오바마 씨가 혼례를 치르며 두 딸을 위해 세례를 했다.
그러나 이 목사도 미국 백인을 몹시 원망하고 아프리카 **** 미국인이 데리고 갔고 '9 •11' 사건은 하느님이 미국에 대한 저주, 등등 이다.
오바마 대통령이 출마할 때만 되면 상대에게 약점을 잡혀 이 일을 선포했다.
오바마 의 친한 친구 는 이런 사람 인데, 미국 사람 을 어떻게 당첨 시킬 수 있겠습니까? 그럼 오바마 는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하는 겁니까?
은 오바마 씨가 너무 대단해서 그가 이 문제를 처리하는 방식을 우리는 상상할 수 있다. 그가 어떤 대통령인지를 상상할 수 있다.
우리 일반인으로 바꾸면, 내가 틀렸을 수도 있어, 내가 잘못했어, 미안해, 그 목사님은 내가 원래 그를 싫어해, 나는 그를 무시하고 놀지 않겠다.
그런 것 같다. 전 미국 국민에게 사과하고 목사님을 한바탕 욕하며 그와 관계를 끊고 한계를 분명히 그린다.
전 세계적으로 기자회견을 열고 사과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그렇지 않았다.
{page break} < < >
‘p ’은 2008년 3월 18일, 오바마는 필라델피아 연설에서 ‘더 완벽한 연방 ’을 발표했다. 첫마디로 그 흑인 목사와 관계를 끊을 수 없다.
이 말은 나오자마자 온 마당이 멍해졌다.
모든 사람들이 그를 욕하기를 기대했는데, 결국 그는 욕을 하지 않았다.
그는 나와 백인 외조모와의 관계를 끊을 수 없는 것 같다. 나는 어려서부터 부모가 이혼했고, 아빠는 흑인, 엄마는 백인, 나의 외할머니는 어릴 때부터 나를 데리고 다녔고, 그녀는 백인, 백인으로, 그녀는 일생의 사랑을 내게 쏟았다.
바로 < p >
《p 》 그러나 나의 외할머니도 나에게 알려 주었고, 그녀는 거리에 가는 것이 가장 두려웠을 때 흑인이 그녀 곁을 지나가고, 그녀는 흑인이 그녀를 빼앗을까 봐, 내 외조모도 종종 나에게 흑인을 얼마나 원망하는지 알려주었다.
그래서 내 외할머니를 받아들여 내 목사님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것이 미국의 일부이기 때문에 나는 탈출할 수 없다.
그러나 이 목사가 잘못을 저질렀는데, 그가 과격한 것이 아니다.‘a href =‘http:wwww.sjfzexm.com /news /index (index.as.aas)’는 ‘인종 언어 ’가 아니라, 이는 그가 가장 큰 잘못이 아니라, 그가 미국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나라로 바뀌는 나라임을 잊은 것이다.
‘변화 ’라는 단어는 바로 그가 경선의 강점이다.
오바마의 강연은 전 세계의 찬사를 받았고, 사람들은'더 완벽한 연방'과 링컨의 취임 선언과 마찬가지로 위대하다.
이 선언은 미국인의 마음을 완전히 정복시켰다.
바로 < p >
은 모두 알고 있으며, 미국의 대통령 경선이라기보다는 각 세력의 경쟁이라기보다는 대통령의 개인입담 (대비법) 이라고 하는 최후의 승리자의 입담 수준이 모두 칭송된다.
어떤 면에서 우수한 리더로서 좋은 입담 관리자로서 춘풍화우를 잘 알고 따뜻한 언어로 관리자에게 감소해 ‘윤물 가늘고 소리 없이 ’ 관리의 목적을 달성했다.
이 같은 구변의 고묘한 관리 예술은 관리 활동 과정에서 관리와 관리 간의 인간관계를 더욱 융합시켜 서로의 생활과 업무를 위해 좋은 인간환경을 창조할 것이다.
인간환경의 조화롭고 상쾌하고, 또 적극적인 일에 반작용하며, 작업의 열정을 촉진시킨다.
이런 양성순환은 모든 지도자들이 꿈꾸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경영 공략 | 브랜드 와 작은 브랜드 는 각기 천추 내의 경영 에 노하우 가 있다
- 기업 정보 | 피자제 완제품 재고품이 여전히 상승하면서 작년에 21% 덜 벌고 있다.
- 회사 뉴스 | Esprit 프랑스 폐쇄 17개 지점 확장 방식
- 성공 사례 | 休闲品牌肯拓普重磅出击 融入时尚元素
- 프로젝트 합작 | 유니폼 스쿨
- 신제품 발표 | Adidas NEO Label2014 4월 아이템 경장
- 입찰 입찰 | 천죽연맹 와이셔츠 원단 링크는 소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됩니다.
- 유명인 인터뷰 | 百丽副总裁胡琛荣认为O2O只是看起来很美
- 새로운 마케팅 | 신세계 백화점: 문화 상업 마케팅
- 유명인 인터뷰 | 아동화 업종 에 종사한 30년 명위 구두 회장 은 총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