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경기에서 하는 표현은 개인의 천부적 자질을 보여주는 것이 교육 경험이 아니라 취업시장의 전망이다.
나는'2020년 직장: 창의성 기업이 어떻게 끌어들이고 미래를 남겨 두는 직원'(The 2020 Workplace:How Inovative Companies Attract, Develop &Keep Tomorrow 's Employees Today) 이 책에 쓰여,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분교의 연구예계는 2년 마다 지식량이 배로 늘고, 어느 분야마다 6개월 지식량을 늘려야 한다.
바로 < p >
은 두뇌 똑똑한 구직자를 경선에서 뽑는 것이 가장 우수한 인재가 경쟁에서 출현하기 때문이다.
이 구직자들은 채용 과정에서 회사의 발전 중점, 목표, 사명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s strong '' 2. 제한 시한을 설정한'a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 a strong'의 사업 도전 '-'
‘만사달카드 ’가 올해 열렸던 ‘무현금사회 ’ 채용 활동이 350여 명의 자격에 맞는 구직자들을 끌어들인 것과 비교하면, 회사의 역대 한 채용 광고는 20에서 30부 구직 신청을 받을 수 밖에 없다.
바로 < p >
사전의 구직자는 제3자 사회매체를 통해 자신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4주 동안 이 도전을 완성할 것을 요구했다.
해당 영상은 샤인 맥티크, 트럼블로그를 통해'현금 5월까지 '홍보 활동에 성공했다.
바로 < p >
은 응용 프로그램도 면접의 일부 내용이 되었고, 눈이 먼 회사들이 더 전문구직자를 배양할 기회를 보았다.
기업이 신청자에게 공개적인 방식으로 그들의 기능과 지식, 능력, 사회화 채용은 이미 사회화 면접이 됐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index (c.aaaaaasastap)’가 < < < < < > > 의 < < < < < < < < >
은 직장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기업이 강력한 고용주 브랜드를 세워 잠재사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마찬가지로 사교 매체는 구직자의 개인 브랜드를 전시할 수 있는 개인적인 브랜드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업이 소심히 고용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인재를 끌어들이기 위해 가입할 수 있게 했다.
이들은 소셜미디어 같은 방식을 사용해야 하며 팬들을 끌어당기기 위해 젊은 직원 (천희일세대 및 뒤의 세대를 만들어 공감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고용주의 기대에 부합해야 한다.
바로 < p >
‘p '(아래에서 이 연구의 결과는 너를 깜짝 놀라게 할 것이다.
연구기관인 Net Impact 는 1,726개 고등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8%가 15% 감봉을 원하고 자신의 가치관에 맞는 조직 작업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이 그룹은 채용 과정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그들의 약속이 늘어날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4. 창의의 요구
‘IBM 상업가치연구원 ’이 기업 총재에 대한 조사 결과, 확실성이 없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총재들이 ‘창의적 ’과 ‘혁신 ’을 결정하는 중요한 리더십을 결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은 직원들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나서야 새로운 훈련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적당한 반면 그들은 창의력을 채용 절차에 융합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채용 과정에서 신청자가 상업도전을 해결하도록 요구하는 회사의 요구가 늘어나고 신제품 또는 새로운 서비스를 입력하기 위해 디자인을 제공하거나 창의적 이념을 판정하거나 회사에 대한 장애를 겪고 있다.
이런 유형의 비즈니스 도전은 창의적인 사고와 T 형 기능을 갖춘 구직자를 고르는 데 있어서, 이 기능은 어느 분야의 깊고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학문에 걸친 협력력을 결합할 수 있다는 의미다.
바로 < p >
‘p ’은 쇼언 맥티크에게 만사달카드의 ‘인턴 모집 ’에 대한 그의 창의적 영감을 얻는 동력이다.
샤인은 "이 경험이 나에게 만사달카드는 낡은 것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회사가 필요로 하는 목표를 찾고 있다. 이것이 창의적이고 돌파할 수 있는 직원이다.
이번 경기의 결과로 만사달카드를 선발하여 샤인은 개인면접을 진행했다. 그러나 샤인은 이미 다른 회사에서 여름철 전직 업무를 찾았다.
바로 < p >
'strong '' 의'모집 과정이 경쟁 기제 도입 '' -'strong ''의' '
'덕근회계사 사무소 (Deloitte), 에센셜 컨설턴트 (Acccenture)와 보화영도사 (PwC)는 이미 초반 채용 전문 서비스기관으로, 보화영도 회사 채용 프로젝트에서 경쟁 메커니즘을 세우기 위해 구직자의 비판적 사유, 팀워크와 소통 기교인 이 회사의 성공에 필요한 열쇠다.
이 회사는 xTREME Games 플랫폼을 세워 회계전공 본과생에게 필요한 업무 기능을 장악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