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기 + 브랜드 협찬 + 인터넷 + 의 글로벌 마케팅
디지털 시대가 다가오면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 끊임없이 전복되었다.
요즘 기업이 사랑하는 스포츠 마케팅도 전략 기획에 신경을 쓰고 있다.
경사정신과 브랜드의 위치를 교묘하게 융합시켜 브랜드의 정면 영향력을 최대한 확대하고 단일 루트에 의존하는 것은 이미 과거식이다.
인터넷 기술 + 전통 매체의 크로스 매체조합 마케팅, 브랜드가 스포츠 협찬에서 더욱 수익을 얻게 한다.
전통적인 스포츠 협찬에서 스폰서와 어떤 품목의 상관성은 이 브랜드의 스포츠 협찬에 영향을 매우 중요하다.
텔레비전을 켜고 경기를 보는 중, 시청자들은 종종 알코올이 함유된 음료와 스포츠 의상 브랜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요즘 금융 브랜드가 경기체육 경기장에 나타나고 있다.
그렇다면 연관성이 약한 금융브랜드는 스포츠마케팅이라는 속도를 어떻게 보급할 것인가?
5월 29일 -5월 31일'2015 바이올린 중국 마술투어 중국 마술투어 (마술)가 천하배 상하이역'을 상하이 엑스포마술공원에서 막을 올렸다.
2015 중국 마술 투어 상하이역 주스폰서로서 천하를 지불하는 신금 융화 제3자 브랜드다.
중국과 여전히 비교적 작은 대중의 마술 운동은 어떻게 융합되어 보급할 수 있을까?
"행사를 협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 고객 그룹이 동일한지 여부를 보는 것이다."
무하이결 천하고위 부회장이 국제금융보 기자를 인터뷰 중 "금융기업과 스포츠 경연도 별거 아닌 것 같다"며 "이런 경사협찬은 업계 수준이 큰 것 같지만 사실 우리의 목표 고객 생활은 다면이다. 재산 성장을 필요로 하는 동시에 음악 감상 경상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무해결은 기자에게 천하 선택 마술 투어를 지원하기 전에 심도있게 평가했다. "회사 자체 발전의 각도에서 우리 미래에는 더 많은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엘리트 인파가 필요하고, 마술 운동은 많은 문명이 쌓인 신사 고단운동이 필요하다. 우리의 미래 재부 관리의 목표 고객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마술 운동은 중국에 속한'소중'이다. 천하 브랜드 자체와 일정한 계합을 갖고 있다.
"천하 창립 이후 창의와 효율을 견지하고 2014년 지불 규모는 이미 1조5000억원을 돌파했지만 B2B 업무위주의 창의기업으로 우리는 대중 브랜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 마술투어와 함께 갔다"고 말했다.
무해결은 “천하를 더 잘 지불하고 새로운 금융에 서비스하고, 인터넷의 재부 관리업에 서비스하고, 중국인들의 새로운 금융 생활에 서비스한다 ”고 말했다.
사실상 최근 몇 년 동안 금융기관들이 스포츠 협찬을 많이 하고 있다.
마술 운동 외에도 골프 테니스, 보트 등은 모두 금융기관에서 협찬하는 스포츠 경기다.
이 가운데 미국 프로 골프 투어 협찬 고객 무리는 금융업의 거대 권위자: 파리스, 미련은행, 바클레 등이 있다.
금융업과 골프 결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 많은 것은 이번 세기에 스폰서상에 들어서는데, 그 발전 속도는 오히려'급속'으로 형용할 수 있다. 그 중 떠오르는 샛별들은 허풍은행이다.
이에 앞서 상해에서 열린 환봉챔피언전에는 호랑이 우즈에 출전한 총 상금은 고500만 달러 (요합3000달러) 에 이르렀다.
최근 핫한 프랑스 테니스 오픈전에서 주요 스폰서 중 하나는 프랑스 파리은행이다.
1973년 프랑스 테니스 오픈전에서 처음으로 협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파리은행은 이미 전문적으로 대상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테니스
글로벌 스포츠 협찬 정책.
프랑스 파리은행은 테니스 협회 및 국제 테니스 협회 및 국제 테니스 협회 및 국제 테니스 협회 및 국제 테니스 협회 및 국제 테니스 협회 등 기구들의 연간 경주를 제공했다.
오늘날 프랑스 파리은행은 세계 제1호 테니스 스폰서가 되어 각종 테니스 경기를 지지하며 다양한 형식으로 테니스 운동을 보급했다.
… 에
스폰서
이 같은 고단 대회를 협찬하는 것은 금광을 개발하는 것보다 가장 구매력이 있는 사람들을 모았기 때문이다.
기업이 스포츠 대회에 대한 협찬은 항상 자신의 목표 소비자와 기업 문화 이념에서 출발해야 한다.
금융 브랜드
마술, 골프, 테니스 등 고단 경사는 항상 선전 브랜드와 매출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경기에서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다.
이에 대해 무해결도 "관명 협찬의 주요 목적은 브랜드의 전파, 성공 여부는 직접 얼마의 고객을 따질 수 없느냐에 대해 긍정적인 관심은 브랜드를 통해 대중 앞에서 인지도와 명예를 확대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개설하는데 얼마예요?여장 가맹점 필수 비용 해석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는 장사를 잘 하려면 관리자는 반드시 이 몇 가지까지 해야 한다
- 전시회 | 추동 면 보조 전람회: 과학 기술 재료가 패션 미래를 이끌다
- 광동 | 2019 호문 부자 패션 추장 생중계 혜택
- 국제 데이터 | 8월 베트남 방직품 수출입 통계
- 즉시 뉴스 | 소비품 공업 삼품 전략 시범 도시 신고 시작
- 패션 메이크업 | 찬란한 가을 단짝과 내장 스타일링
- 패션 메이크업 | 작은 선녀는 치마 가죽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 패션 포스터 | 가을 에 이 작은 셔츠 를 입으면 시원하고 편안하다
- 패션 브랜드 | 성형 재단은 여전히 내년에 유행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