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강 '뒤에 남긴 물음표 어떻게 풀어요?
그동안 나는 중국 화폐 정책이 너무 기계와 교조에 대해 늘 “ 관리자 ” 라고 말한다.
무슨 뜻이죠? 데이터 조절을 보면서 인심과 시장의 조종을 관찰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하는 문제는 매우 크다.
우리가 데이터를 볼 때 실질적인 문제는 이미 심각해 실질적으로 정책이 ‘ 정체 ’ 를 조율해 화폐정책의 전첨성, 유연성 ’, 미조정 요구를 분명히 위반했기 때문이다.
아닌가? 중앙은행은 이번'쌍'의 정체에 따라 정책을 해독했다.
중앙은행은 금리 인하 문제를 언급할 때 주로 9월 전체 물가가 낮아지면서 명의금리를 적당히 낮춰 실제 금리 복귀 합리적 수준으로 추진해 사회 융자 원가가 한층 낮아지면서 금융 지원 실체경제의 힘도 높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9월 CPI 는 전년 대비 1.6% 상승한 8월보다 0.4퍼센트 떨어진 것을 보고 있다.
그리고 기준 금리 조정, 주요 관찰 제외
CPI
변화 외에도 GDP 평감 지수 등 다른 물가지수의 변화를 적절히 참고해야 한다.
통계 데이터는 GDP 평감 지수가 CP보다 낮고 3분기 GDP 평감 지수가 0.3%로 집계됐다.
이 밖에 9월 PPI 는 전년 대비 5.9% 하락한 지 43개월째 마이너스다.
이에 따라 물가 전체가 낮아지면서 기준이율을 조정하는 것은 합리적인 것이며 예상할 수 있다.
‘ 쌍강 ’ 정책에서 해독한 원고에서 중앙은행은 순리와 완선 화폐 정책 (금리) 전도 메커니즘의 문제에서도 가장 많은 필묵을 진술했다.
문중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중앙은행정책이율체계를 구축하고 전체 시장이율을 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시장의 기준금리와 수익률 곡선을 가속화시켜 각종 금융상품을 시장정가 기준으로 기준금리에서 차별화된 이율을 가속화하는 이율의 정가를 가속화시킨다.
괜찮다.
이것이 우리가 줄곧 주목하고 있는 큰 문제: 중앙은행의 기준금리가 과연 누구일까? 샤바인가? 미래 중앙은행이 샤샤바를 어떻게 통제할 것인가? 관건은 금리가 철저히 시장화되고 나면 중앙은행은 금리 인상, 이자를 선포해야 한다. 이자가 어느 이율을 겨냥해야 하는가? 요컨대 금리 (재대출금리)를 직접 통제할 수 있다. 아직까지 우리는 아직 잘 보이지 않는다.
이것도 아마 중앙은행은 아직 취소할 조건이 없다.
예금 대출 기준 금리
"관건 소재.
중앙은행은 “ 예금 대출 기준금리 취소는 과도기가 필요하다 ” 고 말했다. 이 과도기 중 두 가지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
그 하나는 중앙은행이 직접 통제할 수 있는 기준이율을 확립하였다
이율 체계
.
이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은 지금까지 완성되지 않았다.
방금 우리는 중앙은행이 직접 통제할 수 있는 기준금리를 확립한다고 말했다.
그 순리 체계의 일은 완성되었는가? 당연히 없다.
이 문장을 읽는 것은 기계와 교조로 하는 것일까? 적어도 나는 있다.
미 연방저장의 의리 회의 공고는 지금까지 이런 표술이 아니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화폐 정책위원이 미래 경제, 물가, 취업 등에 대한 중요한 문제로 평가된다.
이에 따라 고급 고급 고급 은 "금리 변화 시장 미래 에 대한 미래 에 영향 을 줄 것"이라며, 중국이 이러한 데이터 를 보고 데이터를 데이터로 데이터로 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왜 오늘 다시 노상적으로 이 ‘관수불인 ’의 문제를 말하는가. 이번 ‘쌍강 ’과 동반한 중대한 조치는 ‘금리시장화 추진 ’이기 때문이다.
금융에 대해서는 중국의 미래 모든 금융품의 정가에 관한 문제뿐만 아니라 중국의 미래 화폐 정책을 조정하는 ‘ 성패 ’ 문제에 관여하는 것이 관건이다.
실제로는 중앙은행이 매우 마음에 드는 문제일 것이다.
이에 따라 이들은 "예금류 금융기관의 예금 금리 부동 상한관제"를 발표하면서 "이율의 시장화 형성과 조율 조절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중앙은행의 금리 체계에 대한 조정과 감독지도를 강화하고 화폐 정책의 전도 효율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예를 들다.
중앙은행은 이번'쌍강 '이후 1년간 예금 기준 금리가 1.5%로 떨어졌지만 상업은행 원가단의 기준금리인 SHIBOR, 1년 내내 3.39%에 달했다.
이것은 심각한 이율이 거꾸러진 것이 아닌가? 금리 시장화 후 중앙은행이 일년 예금 이율을 3.39% 로 올려놓을 수 있겠는가? 아니면 이자가 떨어질까? 중앙은행은 또 ‘ 창구지도 ’ 를 통해 ‘ 행정 간섭 ’ 이라며 상업은행의 예금과 대출 이율을 억제할 것 같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日潮 NEIGHBORHOOD 全新北京及香港限定系列即将登陆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
- 유행화 | 사막 미색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