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귀중한 신상품 발표회 임산부화 가 지능화 에 진출 하다

2016/1/21 9:30:00 40

신상품 브리핑스마트화임산부 구두신규 3판전통 산업아동화

최근 몇 년 동안 스마트 트레이닝 기술은 국제와 국내에서 매우 뜨겁게 달아오르며 스마트 슈즈 자체의 천연 착용 가능한 특질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공간도 크다.

2016년 1월 16일 오후 ‘사랑해 ’의 천자백태로 당신의 10월 임신을 주제로 한 기사브리핑은 장사부용국의 호정 호텔에서 막을 올리며 독특한 ‘지능보배 ’로 등장했다.

임산부 신발 매점 두드러지다 3조 세분시장 새파란 바다

신제품 발표회 현장에서 네 개의 스마트 신발이 입구에 놓여 있는 작은 탁자 위에 가지런히 놓여 있다.

비주얼, 점프 색상, 다른 소재의 맞춤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촉촉하고 부드럽고 탄력이 있다.

안타깝게도 시간이 촉박하여 작은 R 은 직접 입지 못한 묘함을 느끼지 못했다.

귀추가 개발부 관계자에 따르면 안전 편함은 스마트 임산부 신발의 큰 매점이다.

임산부 신발 밑창은 특수한 방활 특허기술 파문을 사용하고 임산부 안전을 확보하고, 빗물 및 얼음 지면에서도 안전하게 걷는다. 신발에 자주연발의 보건창을 설치해 임산부 및 태아의 안전을 확보하고, 신발의 폭이 좁고 임산부 전문 디자인으로 특이한 비솔 디자인은 임산부와 달리 발의 여위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다. 구두는 부드러운 특허 소재를 사용하여 특제 임산부 보건창, 보건창 응용 소프트한 천연 가죽을 적용해 임산부에게 편안함을 확보할 수 있다.

기능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임산부 신발의 스타일과

배합

조류에 바싹 따르다.

임산부화의 가장 큰 포인트는 과학기술과 높은 결합하여 스마트 팔찌 칩을 심어 오래 앉아 알람, 지능기 기능을 가지고 임산부가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임신모의 소셜 앱 앱, 임마미는 온라인 교류 경험을 통해 조직활동을 통해 연락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주, 월임모권 헬스 데이터PK 등이 포함된다.

둘째 아이 정책 놓아주다 임산부 신발 무게

2015년 모아시장이 2조억 규모로 2018년에는 3조억 원에 달할 것으로 알려졌고, 본격적인 2아 정책이 가져온 출산 고봉과 소비업이 모아업계의 고속 성장을 이끌고 있는 쌍엔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추측에 따르면, 두 아이 개방은 매년 모아 소비 300 ~450억 위안을 늘리고, 모아 시장의 잠재력이 커지고, 모아 산업도 더욱 세화될 것이며, 관련 제품도 개성화, 과학기술감을 더욱 높일 것이다.

생활필수품의 탐구를 통해 임산부 신발 제품을 출시해 인성화의 디자인으로 생리적 편안함을 충족시키면서 사람들의 심미적 수요를 겸비해 세분시장의 소비 수요를 충족시킨다.

“어머니로서 나는 10월의 고생을 몸소 느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귀지 지분 회장은 정정정여여사의 신상품을 공유하는 디자인을 소개했다. "임신 엄마를 사랑하는 차원에서 출발한 것은 199년 연구를 거쳐 장심, 사랑의 연발 이념은 편안함과 기능의 기초에 지능 하드웨어 기술을 결합해 임신 어머니를 위해 더욱 인간화의 설계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용자와 소비 업그레이드, 정정여사는 임산부화 시장에 대해 "한 회사의 핵심은 제품 서비스다. 그래서 회사의 기획부, 개발부 등 핵심 팀들이 2015년 중점적으로 우리의 핵심 제품을 돌파하고, 마미들의 10월 임신부가 가장 사랑하는 표현을 개발한 것은 임산부화, 임산부화는 여주인공 소비와 모아 3조의 소비 공간을 개발했다.

우리는 핵심 제품의 임산부 신발을 가지고 새로운 3판으로 나아가 3만일의 모아 시장을 맞이하는 공간을 향한다.

{page ubreak}

열아홉 년 의 비바람 을 타고 새 삼판 을 뚫고 출시 하다

2002년 3월 13일 패션슈즈의 연구 개발 디자인과 판매를 주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9년 과정을 갖춘 구두업 브랜드로서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시종일관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기존 주요 브랜드인 지빌, 유유유, 역몽 (YIMO).

한편, 200여 개의 실체 체인 체인점을 창설해 중국 구두업 소비 시장에서 일석지권을 차지하며 임산부 구두의 앞장서서 개발과 중국 엄마 팬들은 생활 필수품 시장을 탐구하고 있다.

2015년 10월에는 국내 첫 임산부 신발 브랜드의 귀보로 다시 힘을 합쳐 새로운 3판을 달성하며 동업과 자본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신상품 발표회에서, 주최 증권사 방정증권은 귀국의 발달과 전망을 회고와 전망을 충분히 인정해 귀의 보세한 시장을 발전함에 있어서, 발전에서 전망적 사고를 실현하는 제품의 개발의 지능화와 운영의 네트워크화를 개발하고 있다.

방정증권 장정화 박사는 19년간의 제화 경험을 가지고 있어 업종을 바꿀 수 있다고 귀띔했다.

전통업에도 불구하고 엄마신발을 위해 새로운 개념을 늘려 업종의 시장공간과 규모를 한층 높게 끌어올리는 편이다.

"예를 들어 이번에 나온 신상품 스마트 임신부 신발이 있어요.

인터넷

스마트 착용, 건강, 소비 업그레이드, 빅데이터의 개념은 귀보회사로부터 고성장 부가가치의 개념이 있다.

최근 발표된 실적 예고 속에는 회사의 2015년 순이익 성장이 352 ~379%에 달할 것으로 알려져 자본시장의 힘은 미래에 더욱 빠르게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의하면, 귀중은 다음 단계의 연구 초점을 모으고 있다고 한다

스마트 스니커즈

잃어버리지 않는 위치와 신고의 기능은 하이라이트, 또 특허기술을 결합하여 아기의 잘못된 걸음자세를 바로잡아 허리의 간호공으로 고정 발형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인체공학 각도에서 발톱을 보호하고 엄지발의 뒤척이며 평족을 방지한다.

각종 발의 기형과 X, O 형 다리를 효과적으로 바로잡는다.


  • 관련 읽기

특보 아동 2016년 가을 주문회 핫 개막

주문회
|
2016/1/14 10:08:00
29

낙타 야외 2016 가을 겨울 신상품 주문회 정식 개정

주문회
|
2016/1/14 10:04:00
34

‘ 브랜드 ’ 구두 는 주로 인터넷 에서 판매된다

주문회
|
2015/12/29 16:10:00
65

과학 기술 과 패션 결합: 6 재밌는 신발

주문회
|
2015/12/28 16:18:00
122

FTA 조류가 베트남 방직품 수출액을 선동하다

주문회
|
2015/12/21 9:35: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그리베 과학 기술: 노르웨이 Devold Yuniqueplm을 사용하여 160년 전통 기술을 재적합니다

2016년 4월 19일 상해 국제 의류 과학 기술 장비 전시회 상해 엑스포 전시관 에서 개최, 최신 의류 과학 장비 전시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