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두 대 브랜드 는 강력 하게 나이크 와 기스크리 를 재창조 했다

2016/3/19 16:25:00 40

나이크기범희브랜드

니키라비의 세 번째 리카도티시와 호흡을 맞췄고, 이 기범희 창의총감에 대한 외부 평가는'리카도티시시시시시시시에서 이렇게 인기가 없었다는 평가다.

기범희

"첫 손잡은 것은 2014년 Air Force 1, 두 번째는 지난달 발표한 농구화 Nike Lab Dunk Lux High.

이번 협력은 트래인ing 제품 라인에 대한 개발이다.

NikeLab 의상 라인을 구분하는 자크릿 디자이너 자리노즈는 성능이 이 이 시리즈의 우선적인 고려 요소다.

장비는 티시의 디자인 영감과 나이키의 Dri -FIT (빠른 땀 제거 원단), Flyknit 등 기술을 결합했다.

이탈리아, 브라질, 미국 세 가지 식물의 프린트 디자인

예를 들어 훈련할 때 사용자의 어떤 부위는 특히 땀을 많이 흘리고,

복장

응답 위치는 원단을 최적화시킨다.

트래링의 기본 동작이 많지 않기 때문에 훈련동작을 최적화했다.

앞서 Nike Lab 과 일본 디자이너 고교각의 합작도 자rrett Reynolds 가 맡았고 당시 주제는 달리기였다.

Jarrett Reynolds Riccardo Tisci 에 대한 평가는'의외의 봉'이다.

이 평가는 후자에 ‘세계적인 바쁜 사람 ’과 ‘요구가 높은 디자이너 ’의 기초 위에 있다.

나이키는 리카르도티시와의 협력은 올림픽에서 영향력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번 협력은 티시에게 새로운 사고방식이다.

본인은 나이크의 충실한 사용자 (수백 켤레를 보유하고 있지만 흰색 Air Force 1), 하지만 Lab 시리즈의 탐색은 처음이다.

다른 심미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흑백과 프린트 두 시리즈를 포함해 각각 7월과 8월에 발표된다.

둘 다 강렬한 리카르도 티시룩, 길거리에는 우아하지 않다.

이 가운데 인화는 세 가지 식물원소를 융합시켜 미국 오레오카 (나이크의 본부) 와 리카도 티시의 고향 이탈리아 타라나토와 올림픽 개최지 브라질 리우우우우오 (Riccardo Tisci) 를 개최한다.

또 별, 해골 등 이미지도 티시마크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자릿릿 리노즈 선호는 하나의 레그ggginggging, 허리에 봉합된 공예를 간소화해 2층 원단을 합쳐 전체적인 무게를 가볍고 새로운 운동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뒷부분에는 리카도 티시의 디자인을 특별히 강조했다.

촉감적으로 흑백 계열은 더욱 아삭아삭하고, 날염 계열은 부드럽고, 처리된 끈질긴 실크 (사실 둘 다 합성원단)이다.

두 시리즈 모두 전제품 라인을 덮고 신발, 옷부터 스카프 등 액세서리.

올해

나이키

Summer of Sport 축제 중 하나로, 이 시리즈의 발표일은 마침 올림픽 개막 직전이다.

이번에 발표한 니클라비의 합작금은 올림픽을 위한 각종 제품의 일부일 뿐이다.

그러나 Lab 시리즈는 생산량이 크지 않다. 나이크 측은 다른 디자이너와 협력하는 것은 제품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대규모 상업생산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브랜드 신발 기업 혁신 은 기업 에 막대한 이윤 을 가져왔다

구두업 동태
|
2016/3/19 14:16:00
47

베트남 가죽과 구두가 미국을 향했다

구두업 동태
|
2016/3/19 11:28:00
49

노동보의 구두업은 외국 시장을 겨냥하는 임무가 복잡하고 어렵고 크다.

구두업 동태
|
2016/3/18 17:01:00
27

조주에서는 ‘ 온난회 근심 해소 ’ 활동이 적극적으로 ‘ 장인 정신 ’ 을 제창한다

구두업 동태
|
2016/3/18 12:18:00
41

멕시코 제창 수출이 마이크로 증가하고 있다

구두업 동태
|
2016/3/17 21:26: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코닉나는 흰 다리의 긴 못 주인의 여자가 옷을 입는 것이 아름답다

고력나씨는 현재 마치 차세대의 사장황후로, 히트된'청구호 전설'과 당주 주연의'산해경'도 시작된다.피부 백미의 나찔은 긴 다리와 짱짱 을 자랑하는 옷차림이 있는데, 어쩐지 연못주인에게 총애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