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극중 의상 & 35 & 34; 대박금 & 35 & 34; 태양의 후예 & 34; 신상업 사슬

2016/3/19 18:59:00 39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인물 설계가 관객을 사로잡다

'태양의 후예'는 한국 KBS 방송사가 만든 미니 드라마다.

현재 방송되는 전체적인 입소문으로 보면 ‘태양 ’의 성공은 주로 인물 디자인이 남다르다.

극중 남주는 비타민, 여주인공은 세련된 의사로, 두 사람은 첫 회부터 오해로 말다툼을 시작했다. 1회부터 데이트를 시작한다. 2회는 성격이 안 맞아서 헤어져 과거의 드라마의 리듬을 전복시켜 눈길을 끈다.

송혜교가 맡은 여주의자 인심은 직무를 다하고 감정에 솔직하고 솔직하게 대해선 한극의 여주인들의 ‘유리심 ’은 전혀 없다. 여기에 송중기가 연기한 비주얼이 높고 정취적이고 여주인공에 대한 애틋한 남주, 도시 직장 여성들의 감정에 대한 로맨틱한 기대를 더했다.

한국 드라마의 주요 우세, 주로 남녀 주인공의 감정극 및 생활극 등 작은 정교한 분야에 집중해 국가 민족과 전쟁, 평등 상대적 거시적인 영역을 넘어서면, 표현이 부주의하게 된다.

리듬 파악과 전문화 수준 면에서 드라마 제작 분야 최고의 미극을 말하지 말고 절정 시기의 홍콩 드라마에 비하면 그칠 수 없다.

'태양의 후예'는 싸움, 군영신이든 의사의 전공도를 구현한다

직장

신, 장면은 시청자들을 다소 질질 끌며 불꽃이 부족하고, 의학 의사를 배울 수 있는 드라마에서 인공호흡의 수법 위치가 부정확한 등 세부사항을 지적해 이 극의 과감점을 증명하며'태양의 후예'는 콩판에서 시작된 9.0 이상이 현재 8.6으로 하락했다.

'초요요 '회원 모집 요금

보도에 따르면'태양의 후예'는 회당 23만 달러 중계권의 고가로 국내를 도입해'별에서 온 그대'를 넘어 가장 비싼 드라마가 됐다.

국내 동영상 사이트에는 비싼 드라마 지출이 단순히 스티커 광고에서 원가를 회수하지 못하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 방법이다.

기존 한국 드라마는 시청률을 고려해 촬영하면서 방송하는 방식과 달리'태양의 후예 '대본이 한꺼번에 호소되면서 촬영을 마친 뒤, 성편성 전 중국 광전총국에 배신을 규정하고 국내 드라마 팬들을 한중 동시 시청하는 대우를 받았다.

'태양의 후예'는 광전총국'한외령'이 실시된 이후 첫 중외 동시 방송되는 해외 드라마로 극의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이 드라마의 단독 온라인 플랫폼으로 아이치이는'VIP 회원 무시차 선행, 비회원 일주일 지연'을 실시했다.

이처럼 차이화된 배급패턴은 지불 회원 증가에 대해 전대미문의 라운드 효과를 보여'태양의 후예'는 아이치예가'도묘 노트','촉산전기 '등의 회원극에 이어 또 한 편의 기준으로 시장 심리를 파악하는 폭발적인 회원 대극을 이뤘다.

실제로'태양의 후예'는 인터넷'초요요 '세대의 소비관을 구현했다.

최근 열린 유쿠망 회원 보급 행사에서 유쿠 회장은 90 이후 동영상 사이트 회원들의 중요한 사용자 기반이 됐다고 지적했다.

그는 90 후대의 특징을'초'로 정의했다. 갈수록 많아지고 생각만 해도'초'라고 불렀다.

진정으로 개혁 수익을 누릴 수 있는 이 세대는 강생부터 모든 물질적 수요가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내면 깊은 안정감을 갖고 돈소비를 원하는 이들이 가치 있는 내용을 갖고 있다.

이런 소비동기는 오늘 동영상 사이트 소비층을 구성하는 가장 큰 심리이다.

'폭발 '새로운 상업 사슬 재생

인터넷이 제공하는 상상공간은 물론, 주간 드라마 패턴의 최대 비즈니스 우세는 매주 방송 후 일주일 동안 화제가 발효되고 있다는 점에서 자연히 무한 상업이 담겨 있다.

2년 전 ‘별에서 온 그대 ’가 큰 불길 이후 극중 같은 상품은 전세계적으로 품절됐고, 이번 ‘태양의 후예 ’ 제작은 각국에 분명히 예견됐다.

아이치이는 쇼핑몰 첫 페이지에서 ‘태양의 후예 ’ ‘추극 동금 ’, ‘즉각 갖고 있다 ’는 구호, 송중기와 송혜교가 극중 착용한 손목시계 ’.

액세서리

입다

복장

신발은 이곳에서 한 정거장 구매를 제공합니다.

1199원짜리 샌들 한 켤레는 웹 페이지 설명에서 상세히 3회 2송은 섬 데이트를 가며 송혜교는 모래사장에서 신었고 스틸컷으로 증명했다.

사이트 쇼핑몰은 3주 만에 전체 판매량의 갑작스런 ‘조매 ’와 같은 라네즈 쿠션 비비, DW 시계와 ‘오빠 ’와 같은 레이펑 안경을 여러 차례 재고했다고 한다.

'태양의 후예'는 웹드라마의 형식으로 국내에서 방영돼 단순한 문화영상 소비가 인터넷에서 이미 완전한 상업체인으로 확장되고, 팬드라마가 아이돌을 추격하는 열정으로 소비를 활발하게 펼쳤다.

말 없이 함께 태어난 각종 인터넷 마케팅 역시 이 드라마의 대열의 중요 마케팅이다.


  • 관련 읽기

아디다스 NMD 스니커즈의 독이 38분 만에 완판됐다!

시장 특제
|
2016/3/19 9:50:00
199

비축 솜바퀴가 출시되면 예기 면시에서 침묵을 유지하게 된다.

시장 특제
|
2016/3/19 9:35:00
42

면 부산물 공급 긴장

시장 특제
|
2016/3/18 17:50:00
21

면화 가격이 지속적으로 저위 식면의 소원이 다시 하락하다

시장 특제
|
2016/3/17 20:28:00
40

안달, 특보 등 4대 스포츠 브랜드의 O2O 변형길

시장 특제
|
2016/3/16 9:11: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대련은 매년 10만 톤의 폐소플라스틱 병의'변신 '의류 원료를 사용한다.

환자그룹이 투자한 전국 최대 규모의 플라스틱 병판 가공 생산 라인은 최근 대련시에서 투자한 후 폐고플라스틱 병은 결국 화섬유류 복장의 원료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