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1회 방직 원단 B2B 업계 살롱 이 항주 에서 크게 개막될 것이다
4월 9일 중국 제1회 방직 원단 B2B 업계 살롱 이 항저우에서 열린다.
사롱은 중국 전자상무협회 B2B 업계 분회 지도, 중국 비투비 전문 매체 토피망 주최.
행사는 항주 아치아치 구간상국, 운하 국제경상산업원의 지지를 받았다.
"B2B 업계 폭발 이후
방직 원단
업계의 첫 주제성 대모임.
토피망 창시자 유영파는 “이번 업계 대모임이 업계 발전의 역사상 하나의 이정표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소개하다
살롱
대모임이라 불리는 것은 직물, 원단, 가죽 등 업계의 유명 기업이 거의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
초청 기업은 체인 상, 헝겊, 수색, 면 찾기, 중국 방선 망, 우량료 보물, 부두, 백포, 중국 의류망, 금교 방직망, 이블망, 베틀망, 가죽 가죽 클래스, 윈방시, 윈방성, 주강 국제 방직성 등 수십 개 업종업들이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살롱 은 또 유명 투자자 를 초청 하여 방직 원단 업계 에 대한
투자 상황
투자 논리와 심도 해독을 하다.
토비망도 회의에서 《패널라인 발전 분석 보고서 》를 정식 출시해 업계 업무 및 투자 상황을 전면 해독해 전망업종의 미래를 전망한다.
유영파는 업계 테마 슬롱이 도전하는 것이며, 업계 사람들과 더 많은 경쟁 상대가 모여 회의목적에 도달할 수 있을지 문제가 된다.
유영파는 "회의 주제가'협력 공승'으로 정해졌고, 합작 을 이겨야 전통산업을 재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사선망 CEO 왕과강, 글로벌 방직망 CEO 한충, 중국 의류망 CEO 진학군, 금교 방직망 사장 사장 동운, 수색 CEO 정소군, 부두 CEO 증신복, 운방성 CEO 시빈봉, 우량보 CEO 왕진화, 주강 국제방직 회장 진화, 피피코 CEO 조웨이 (CEO 조위)가 최고산, 투자 경주 150여 명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유영파가 보기에 B2B 의 각 분야가 막 흥하기 시작했는데,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경쟁 시대에 비해, ‘ 방직 원단은 B2B 업계의 대문 앞에 서 있을 뿐 미래 발전은 모두가 포옹을 앞세워야 할 뿐 아니라 산업통점이어야 한다.
더군다나 다수 기업이 산업 사슬의 하위권에 처해 깊은 협력의 기초가 있다.
이런 측면에서 고려하는 것이며, 기업들이 마음을 열어 포옹, 합작, 산업문제 및 해결 방안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이번 회의가 업종발전의 하나의 이정표가 되기를 바란다.
또 이번 사롱은 또 3자 서비스 업체를 초대해 물류, 금융, 지불 등 각종 기업의 업무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아기가 걸음마를 배우는 신발을 어떻게 골라 너에게 수작을 주어도 당황할 필요가 없다
- 관리자가 실패한 7개의 통병, 당신은 있습니까?
- 광저우 방직 의류 는 엄격하게 품질 을 폐쇄하여 발암 물질 을 검출 하였다
- 중국 경제의 2016에 직면한 7대 난국을 깊이 분석하다
- 유니폼 모사 신 판매 제2분기 이윤 55.1% 감소
- 코비 Vs 폴의 마지막 경기 후 사인화를 증정하다
- 나이지리아 방직품 기업 이 위기 에 처해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 휴일 에 영향 을 받아 폴리 롱 사 거래량 이 낮다
- 국내 면화의 현물을 들여다보면 후기 구매가 상대적으로 활발하다.
- 이 작은 흰색 치마들은 아름답게 뒤집어졌다!당신의 스타일에 따라 모두 나이를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