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볍고 몸에 붙는 캐시미어는 따뜻한 여름에 적합하다.

2024/4/26 21:41:00 0

캐시미어

최근 들어 기온이 점차 높아지고 있지만 패션계 사람들은 얇고 가벼운 옷을 급하게 사지 않고 오히려 캐시미어 아이템을 먼저 입는다.문제가 생겼어, 캐시미어, 가을과 겨울에나 입을 수 있는 보온복 아니야?기자가 알아본데 따르면 원래 가볍고 몸에 붙는 캐시미어도 따뜻한 계절에 아주 적합하다.

캐시미어는 항상 고품질의 생활 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다이아몬드 섬유"라고 불려왔습니다.업계 베테랑 원단개발 연구원에 따르면 캐시미어 소재의 독특한 섬유 구조는 통기성이 뛰어나 습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전문복장배합사 등영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캐시미어섬유의 천연적인 자래권특질도 캐시미어복장이 뛰여난 회탄성을 구비하도록 했다."옷이 아무리 구겨져도'쭈글쭈글'해도 입기 전에 몇 번 털기만 하면 서서히 평평하게 회복되어 주름이 어색하지 않도록 최대한 할 수 있다."덩잉이 보기에 이것은 고품질의 생활에서'옷을 잘 입는'것을 추구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입는 사람이 언제든지 아무렇게나 여유와 우아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캐시미어의 부드러운 광택도 다른 원단보다 우수한 부분이다.기자는 COLOMBO, Loro Piana, Brunello Cucinelli와 같은 최고의 캐시미어 브랜드의 신제품에서 모두 현대 기술을 융합하여 캐시미어 소재가 어느 계절, 어느 장소에서나 입기에 적합하도록 보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이 중 COLOMBO 봄·여름 시리즈에 사용된 캐시미어 4.0 원단은 중공 사선이 극도로 가볍고 주름에 잘 견디도록 개발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름옷에 사용되는 캐시미어에 리넨과 뽕누에 사선이 섞여 있어 여름에 입어도 시원하고 시원하다.

특히 캐시미어 디자인이 젊어지고 트렌디해지는 추세다.어떻게 하면 클래식하고 우아한 전통을 이어받아 캐시미어 아이템에 젊고 현대적인 새로운 스타일을 주입할 수 있을까?오르도스의 MUSE 시리즈를 예로 들면, 코디사 덩잉은 기자에게 선명하고 부드러운 색채 층차, 갈고리 꽃 펀칭과 입체 장식은 캐시미어 패션이 더욱 유행하고 젊어진 구체적인 표현이라고 말했다."사실 복고적인 방향에서 캐시미어 아이템도 연극적 장면화의 또 다른 트렌드를 시도하고 있다."덩잉은 예를 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미우미우가 간판 아이템인 니트 카디건을 100% 캐시미어로 제작해 트렌디한 일상 믹스매치 스타일과 직장 지성 스타일에서 쉽게 전환할 수 있어 캐시미어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준다고 지적했다.(기자 담위정).

(출처: 광주일보)

  • 관련 읽기

문화는'신중식 복장'열풍의 바탕색이다

상업보전
|
2024/4/25 15:10:00
6

강서항공, 새 객실승무원 제복 발표, 청화자기와 두루미를 설계령감으로

상업보전
|
2024/4/19 19:17:00
6

패션위크는 국풍의 개성화 소비로'신중식'여성복을 뜨겁게 달궜다

상업보전
|
2024/4/17 12:58:00
110

"디지털 엔진"은 허베이 전통 의류 산업을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게 한다

상업보전
|
2024/4/9 13:56:00
48

전자상거래의 거대한 류량과 판매량리익배당금 배후의 신중식미학

상업보전
|
2024/4/7 12:34: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국인복식은 2024 산동성 문려산업 고품질발전대회를 위해 주제복식을 설계제작한다

친정 기몽을 약속하고 산둥에 호객을 누린다.4월 25일, 2024 산동성 문려산업 고품질발전대회가 림기시에서 개막되였다.각계 귀빈 이 에워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