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업계
얼마든지
카니아
매우 유명한 기업이지만 그 인수 소식은 외계는 적지 않다.
3월4일 오전 기자는 권위 경로에서 알게 되었고, 코니아는 확실히 팔았다.
완성
주권 재편
이후 코니아, 새로 구성된'광동 코니아 상무 발전 유한 회사'로 구성되어, 사무실은 광저우에 있다.
장용사 사장은 기자에게 새로 입주한 코니아의 대주주는 심천시 토요일 투자 지주유한 회사로, 회사 65%의 지권을 보유하고, 또 다른 자연인들은 1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카니아의 창시자, 원래 카니아 100%의 지권을 갖고 있는 맥연봄, 석미검 부부는 새 회사의 지권점유율이 25%로 떨어졌다.
주권 재편 협정 체결 효율은 2010년 11월 3일.
또한 이날 장용은 직업 매니저로 신강니아의 사장이 중산으로 취임됐다.
일부 사람들이 의문하는 ‘토요일은 상장회사로서 이렇게 큰 인수 행동을 취하는데, 왜 공고를 발표하지 않느냐 ’고 설명했다. 장용은 상장회사 ‘불산 토요일 구두업 주식 유한회사 ’가 확실히 심천시 토요일 투자 지주 유한회사 소속 자회사이지만, 이번 지주주카니아에 대해 법률은 모회사의 선전 토요일에 공고할 의무가 없다고 설명했다.
올해 판매 임무액은 2억 위안이다
장용은 그가 코니아에 도착하기 전에 심천의 주식회사 (주영 건축 방수재)에서 부총재 겸 이사회 비서를 맡아 의류업에 익숙하지 않다.
그러나 그의 업무 이력서는 기업의 인사, 행정 등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다. 특히 상장회사의 동비로 기업의 규범화 관리에 대해 독특한 우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장용은 코니아 이사회가 그의 주요 목적을 조작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을 경영하는 목적이 아니라 기업이 더 발전하는 보조기라고 부인했다.
그가 보기에 상장된 것은 기업규범화 관리 후 자연스러운 과정이다. “ 현재 나는 업계에 대한 이해를 이용하여 강니아의 관리 업무를 향상시키고 이사회에서 내 올해 매출액 2억원의 임무를 완성한다. ”
장용은 토요일 입주 코니아에게 얼마의 돈을 썼는지를 거절했다.
더 큰 투입은 코니아의 운행과 발전을 유지해야 한다고 본다.
{page ubreak}
코니아의 위치를 바꿀 수 없습니다.
장용은 강니아의 사로를 높이는 것은 주로 3방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산업 사슬에 대해 광범위한 정합을 진행한다.
앞서 코니아의 생산 제조와 자유 브랜드 마케팅은 완전히 분할되었으며, 앞으로 설계, 제조, 판매, 가공 무역을 일체의 완전한 산업 체인으로 만들고, 둘째는 적극적으로 경로를 넓히며, 자유브랜드를 발전시켰다.
강니아는 업계에서 상당히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지만, 그 시장은 주로 화남 화동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올해는 서북과 동북으로 시장을 확장할 예정이며, 적당한 타이밍은 베이징 시장에 재진출할 예정이며, 셋은 강니아가 생산제조 분야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동안 코니아
고정 자산
이용 효율이 낮아 자유 브랜드 생산을 늘리는 동시에 국내외 주문도 늘린다.
장용은 토요일에 코니아를 지목하는 것으로, 코니아는 속옷과 가정복 방면의 브랜드 우위를 잘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에게 오랫동안 코니아의 위치를 바꾸지 않았고, 회사는 국내 고급스러운 내의 회복과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기가 성숙해야 다른 관련 경영 영역을 넓혀야 이사회에 따라 강니아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로 결정했다.
중국 최초의 속옷 광고를 던진 국산 브랜드.
그녀는 업계에서 ‘속옷 외투 ’를 일으킨 유행;
그녀는 국내 의류 업계의 첫 품질 환경 보호 로고 인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중국 가정복 업계에서 최초로 브랜드의 영예가 만관되었다.
'중국 500 최고의 브랜드 '차트 단골...
그녀는 ‘ 카니아 ’ 라고 불리는 한 지방의 중산기업은 중국 내의와 가정복 업계에서 일언구구솥의 브랜드이다.
지금은 그녀가 팔았으니, 서면상의 표현은 ‘ 주권 재편 ’ 이라고 한다.
심천시 토요일 투자지주유한회사와 자연인으로 각각 65% 와 10% 의 지권을 얻었다.
그녀의 창시자 석미검 부부는 25% 의 지권만 보류하고 경영관리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다.
새로 설립된 회사는 ‘ 광동 강니아 상무 발전 유한회사 ’ 라고 불리며, 등록지는 여전히 중산 소산 올리브이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